본문 바로가기

정보

개인정보유출! e프라이버시 클린서비스로 확인하자!

갑자기 문득 내정보가 어느정도 유출되어있는지 걱정쓰.


안오던 스팸문자가 평소보다 많이올때!!!


한번쯤 확인 해봐야겠단 생각을 가지고있다가 드디어 오늘!! 확인해보았습니다.


e프라이버시 클린서비스를 이용했는데요~


개인정보유출 확인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먼저 e프라이버시 클린서비스 검색해서 들어가줍시다.



음~ 밑 소개글에 본인확인내역 통합조회 및 웹사이트 회원탈퇴 지원등을 해주네요!!



e프라이버시 클린서비스메인화면입니다. 


이용내역 조회 서비스에서 조회서비스 확인하기 클릭!



부들쓰..이놈의 보안 프로그램!!!! 그래도 보안프로그램 설치를 해줍니다.



다운로드 다운로드!!!!! 전부다 다운로드해주면~



쨘. 실행 안내 팝업창이 뜨고 실행하기를 해줍니다.



밑으로 쭉쭉 내리고~ 동의함 클릭해주시고 확인클릭!


다음단계로 본인인증단계가 나오는데,



본인인증 3가지 수단중에 편한방법을 선택해줍니다.


(저는 휴대폰인증을 했어요.ㅎㅎ)


그러면!! 다음단계로 실명인증하기가 나옵니다.



성명과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여 실명인증을 해줍니다. (점점 귀찮쓰..)



주민등록번호 이용내역 조회안내문이 뜨고 확인을 눌러줍니다.


후..후..후후후..


드디어!!!!!



제 주민등록번호가 언제 어디서 어떻게 쓰였는지 알수있어요!!!


최대 5년 전 까지 일년단위로 조회할수있고


탈퇴신청까지 할수있어요!!!


후 힘들었다..


개인정보는 개인이 보호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