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물없이 떡진머리 해결하기~! 시간절약 드라이 샴푸 사용후기~

바람많이불거나 오래 밖에 있을 때 감당 못 하는 떡진 앞머리..


물 없이 머리 감지 않고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드라이 샴푸라는 아이템인데요~~


효과를 확인해 보기 위해 직접 구매해 봤습니다.



쨘!! 제가 구매한 드라이 샴푸 입니다.



뒷면에는 사용법이 있네요~



그럼 직접 사용해 봅시다. 두구두구 쿵덕쿵덕


준비물 : 떡진머리, 드라이 샴푸



++++ 떡진머리 더러움 주의 +++++





사용 전, 저의 완벽한 떡진머리입니다. 평소엔 잘감고다녀요.. 이것때문에 안감았다능..ㅎ;


(오해 하지마시길)



분사!!!!! 떡진머리에 인정이란없다. 마구 뿌렸습니다 하하


뿌리면 하얀 분말가루가 나오면서 머리를 하얗게 덮습니다.ㅎㅎ


향도 상쾌하고 좋네여ㅎㅎ 그리고 가볍게 마사지한다는 느낌으로


머리를 털어주면!!!




쨘!!!! 기름기가 정말 사라졌어요!!! 매우 뽀송뽀송해졌어요!!!


물과 샴푸로 감은정도는 아니지만 그래도 급할때 사용하기엔 아무 문제 없을거같습니다.ㅎㅎ


제가 산 제품은요~


퓨어베스 퍼퓸 드라이샴푸라는 제품이구,


티몬에서 할인할때 2개에 9800원주고샀어요 ㅎㅎ


지금은 1개에 6500원에 구매하실수있네요!! 그래도 원래 14900원인데 할인가!!


두가지의 향이있으니 사용자 취향에 따라 쓰면 좋을거같습니다.


(저는 하늘색이 산뜻하고 좋은거같아요 ㅎㅎ


그럼 모두 떡진 머리 탈출을 바라며 2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