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면도날 오래쓰기! 면도날 클리너 사용법+사용후기~!

돈쓸때 아깝다고 생각이 드는 제품중 하나인 면도날.


보통 면도날 교차시기는 1~2개월 정도되는데요,


면도날 수명을 10배는 늘릴 수 있습니다!!


바로 면도날 클리너라는 제품을 사용하면 되는데요~!


면도날 클리너를 사용하게 되면


면도날 수명연장, 면도날의 노폐물을 제거해줘 피부보호에도 좋고, 쉬운 사용방법으로 누구나 사용할수있고


무엇보다 잦은 교체비용을 줄일 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이 되겠습니다.




저도 직접 사용해보았습니다.

(실천의 왕)


짠! 제가 구매한 제품은 레이저테크 면도날 클리너입니다.


뒷면은 사용법이 나와있네요~


개봉박두.


생각보다 단순하게생겼죠?


패드부분이 고무느낌재질의 TPE특수소재로 제작되어 면도날을 문지르면 


날도 갈아지고 노폐물도 제거되는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어요!!


물로 씻고 쉐이빙 폼이나 샴푸, 린스,폼클렌징 등등 제품을 묻힌 후!


(전 쉐이빙 폼을 사용했습니다ㅎㅎ아무거나 상관없어요~)


저의 약 한달넘은 면도기.. 정말 면도도 잘 안되고 피부트러블 유발..


아래에서 위로 쓱쓱 3~5번 정도 밀어줍니다.


짠!!!!


사진으로는..잘 안나온거같은데,,


자세히 보면 정말 면도날이 깨끗해지고


사용해보니까 확실히 새것같이 면도도 잘되고 피부트러블도 잠잠해졌어요!!!


진심 놀랬다는;; 진짜 신세계에요 진작쓸껄...




++ 이미 한김에 전동면도기 면도날도 갈아보았습니다.


이놈의 수전증 흔들흔들..


쓱싹쓱싹 갈아주기~


짠!! 깨끗보스..



저처럼 레이저테크 면도날 클리너로 일반면도기 뿐만아니라 모든 면도날 사용 가능합니다.


제가 구매한 면도날 클리너는 레이저테크 제품으로 티몬에서 16500원 주고 구매했습니다.ㅎㅎ


제가 구매한 곳은요~


http://www.ticketmonster.co.kr/deal/208837273?isHistory=Y


위 링크에 들어가서 구매 후 블로그에 구매후기 올리시면 한개를 더주니 이득 오브 이득!!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그럼 2만.